본문 바로가기
블로깅 &

"월간 윤종신", 마케팅 사례

by 아름다운비행 2013. 9. 18.

연예인의 특성상

자신의 이름 그 자체가 고유한 브랜드.

 

불특정 다수의 집합체인 '대중' 속에서

주 고객층을 찾아내고

그들에게 가장 효율적 방법으로 다가 선 좋은 사례.

 

"월간 윤종신"

 

 

1. 홈페이지

   2001. 1월 시작

 

 

  http://www.yoonjongshin.com/ 

 

  (홈피 첫 글 & 댓글)

   고객(?)들은 늦어도 아주아주 늦게 찾아왔지만,

  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

   많은 시간을 들여 게시글 하나하나를 본 것으로 추정된다.

   홈피 운영을 통해 royal family 를 성공적으로 구성해 가고 있는 것으로 보임.

 

 

 

 

 

2. 페이스북

    2010. 5월 시작

 

 

  https://www.facebook.com/monthlyjs 

 

동영상, 음악이 가미된 잡지 형식.

 

 

 

3. 아이튠즈

   2010. 4월 시작

 

  http://itun.es/i6DK6TB 

 

  (그 첫 화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