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예인의 특성상
자신의 이름 그 자체가 고유한 브랜드.
불특정 다수의 집합체인 '대중' 속에서
주 고객층을 찾아내고
그들에게 가장 효율적 방법으로 다가 선 좋은 사례.
"월간 윤종신"
1. 홈페이지
2001. 1월 시작
(홈피 첫 글 & 댓글)
고객(?)들은 늦어도 아주아주 늦게 찾아왔지만,
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
많은 시간을 들여 게시글 하나하나를 본 것으로 추정된다.
홈피 운영을 통해 royal family 를 성공적으로 구성해 가고 있는 것으로 보임.
2. 페이스북
2010. 5월 시작
https://www.facebook.com/monthlyjs
동영상, 음악이 가미된 잡지 형식.
3. 아이튠즈
2010. 4월 시작
(그 첫 화면)
'블로깅 &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C 팬의 수명과 소음잡기 (0) | 2015.12.09 |
---|---|
간편한 '6초 짜리' 동영상 앱, VINE (0) | 2014.10.23 |
페이스북 마케팅의 도전: 오랜 경험이 필요하다 (0) | 2013.07.17 |
블로그 마케팅 (0) | 2008.02.19 |
그림 따내기 - 소 뒷걸음치다 쥐잡듯이 해본 솜씨 (0) | 2006.06.11 |